카테고리 없음

에코프로비엠, 주린이의 주식 뒷북

꽃처럼한철만 2021. 9. 19. 22:32
반응형

작년 코로나로 주식이 뚝 떨어질 때도 그런갑다라고 지나가던 나...

금융계좌가 없어서 주식을 못한다는건 핑계

하지만

호주에서 미국주식을 투자할 수 있었고

친구는 빨리 만들라고 했지만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렸던 나..

 

지금 와서 갑자기 주식? 

 

CMA를 개설하고 싶었는데

요즘 한국에서 비대면계좌개설로 할 수가 있었다.

요즘 세상 참 좋아진거같다.

 

호주에 있으니 먼가 최첨단을 못 따라가는 느낌...

호주는 서류를 보낼 때 프린트에서 수기로 적은 다음 우편으로 보내달라고..

우편으로... 

21세기에... 수기.. 우편.... 

대다나다 호주

 

암튼

그렇게 CMA를 개설했고

한쪽에 주식투자가 있는 것!

오!

주식?

이제 와서?

곧 금리 올린다고 하는데

주식 떨어질 거 같은데

굳이?

 

라는 생각을 하면서 궁금해서 한주씩 사보았다.

주린이가 무엇을 알겠는가..

 

10만전자를 외치던 삼성을 7만에

그리고 셀트리온과 카카오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마이너스 파란불들이다ㅋㅋ

예상했던 일 ㅋㅋㅋㅋㅋㅋ

나 왜 산건가요??? 

 

파란불이면서 아침 되면 한 번씩 주식앱을 열어본다

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마이너스 일건대 왜 보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에코프로비엠 기사를 봤다.

오! 이거 사볼까? 라는 생각에 급하게 들어갔다.

 

 

에코프로비엠은 빨간불이다

오!

1주만 사볼까? 고민을 했지만 우선 지켜보기로...

 

1주만 살 건데 떨어져 봤자 큰돈도 아니고

2차 전지 핵심소재인 양극재를 생각하는 기업으로

10조상당의 양극재 판매를 3년 동안 계약을 한 거인데

왜 고민한 거죠 저?

 

주린이인 나는 이렇게 매일매일 빨간 게 신기할 뿐이고 ㅋㅋㅋㅋ

언제 팔아야 할지 그런 건 모르지만

그냥 빨간 게 신기신기 ㅋㅋㅋㅋ

추석연휴로 주식장이 안열릴거 생각하니 심심하고 아쉬운건 왜죠? ㅋㅋ

 

이렇게 남들 다 주식하고 빠질시기에 

나는 뒷북으로 주식해본답시고 이러고 있는 나

 

참 대다나다 생각

대다나다 대다내..

아주 칭찬해 나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