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웨이스트

호주 제로웨이스트 샵 Asiki Eco Store - 플라스틱 프리

꽃처럼한철만 2021. 9. 30. 08:50
반응형

날씨가 풀리던 작년
환경에 관심이 생겼다.

환경에 관심이 생기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우리 집에 조카가 생겼다!!!
지금은 1년 하고 2달 정도 지난 것 같다.

자연곱슬로 너무나 귀엽게 생긴 우리 집 첫 조카

 

아직 만난 적은 없지만.... 

너무 귀여워!!!

 

조카로 인해 환경에 대해 생각을 하게 되었고,

조카를 위해서라도 지금부터 나라도 실천하려고 노력 중이다.

 

 

호주는 제로 웨이스트 샵이 오프라인엔 잘 없다.

거의 대부분 온라인상으로 거래가 되고 있다.

 

이 온라인 샵이 뉴타운에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해서 

급!! 뉴타운 방문!!!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도 있지만.

70불 이상 사지 않으면 배송비가 10불 이상 붙어서

나에겐 부담스러웠다.

 

나는 우선 재사용 가능한 화장솜, 고체 치약을 소량으로 사서 사용해보고 싶었다.



https://asiki.com.au/

 

Asiki: Eco Friendly, Plastic Free, Zero Waste | Sydney, Australia

Australia's stylish environmentally friendly store offering Reusable, Plastic Free, Natural, Zero Waste products & eco gifts. Gift vouchers available. Shop reusable cloth face masks, stainless steel pegs, beeswax wraps, reusable water bottles, reusable cof

asiki.com.au

나는 팝업 스토어 ekologi store에 방문을 했다.

 

몇 달 뒤 이 제로 웨이스트 샵은 이름을 Asiki Eco Store라는 이름으로 가게를 오픈하였다.

 

 

나는 팝업 스토어 갔다 왔던 후기이다.

 

플라스틱 프리, 친환경 제품으로 가득했던 샵

 

향수, 데오드란트, 선크림, 립 칙 제품, 샴푸, 비누 등등 다양하게 있었다.

 

오프라인에서 여러 가지 직접 보고 싶었는데,

테스트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서리 힐에 리필 샵과 편집샵 한편에서 테스트를 한 경험은 있지만,

이렇게 제로 웨이스트 샵, 플라스틱 프리 제품으로 모아둔 곳은 처음이었다.

 

 

나는 고체 치약과 다사용 화장솜 구매!!

 

고체 치약은 거품이 안나는 밍밍한 맛이었고,

이것을 계속 사용할까 고민했지만,

개운하지 않은 느낌과 혹시나 치아가 잘못될까 걱정이 돼서

(호주에서 치과는 너무나 비싸다)

치약은 최대한 친 환경적인 다른 제품을 사용 중이다.

 

화장솜은 한국 가서 좀 더 부드러운 것으로 구매 예정!!

 

 

뉴타운에 오면 모다?? 

뉴타운 하면 수박 치즈케이크이다!!

 

시드니 오면 꼭 먹어야 하는 Black Star Pastry의 수박 케이크

오트 라테를 좋아해서 같이 주문했지만,

깔끔한 롱 블랙을 마셨어야.... ㅋㅋ

그래도 수박 치즈케이크는 맛있었다!!

 

 

쇼핑도 하고 기분 좋게 공원 한 바퀴 하고

집으로 귀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