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중

[시드니맛집 사천중국요리] 분위기는고급 가격은착한 Spicy Joint

꽃처럼한철만 2022. 1. 7. 21:13
반응형

시드니에 살면서 가장 좋은 점은

다양한 이민자가 모여있어서 여러 나라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점이다.

 

나는 보통 태국 음식과 베트남 음식을 많이 먹고

중국음식은 접할 기회가 적어 항상 먹어보고 싶었다.

 

친구가 나를 위해서 사천 음식점 Spicy Joint를 데리고 갔다.

 

Spicy Joint는 헤이마켓 양산박(한인 고깃집) 건너편에 있고,

한 번도 들어가 본 적이 없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었다.

 

 

밖에 건물은 허름한 느낌이었는데

안에 들어가니 분위기가 갑자기 중국으로 변신!

중국으로 순간 이동했나요??

 

테이블은 크고 간격도 넓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분위기!!

 

 

런치 시간이 끝나가기 직전에 들어가 선지,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많이 없었다.

코로나 이전에 와봤던 친구는 이렇게 사람 없는 거 처음 본다고 한다.

코로나가 참 민폐 민폐네요.

 

 

 

 

메뉴판은 그냥 책이었다. 책.

중국음식을 접하기 어려웠던 점 중 하나는!

메뉴 종류가 너무 많아서 무엇을 어떻게 시켜야 할지 몰랐던 것도 크다.

 

하지만 스파이시 조인트는 사진과 함께 있어서 쉽게 주문할 수 있을 거 같았다.

너무 음식 종류가 많아서 메뉴 한번 살피는데도

라스트 오더는 다가오고요!! 

내 마음은 조급해 지고요!!!

 

이곳은 분위기와 메뉴판을 보면 가격이 비쌀 거 같은데

가격이 너무 저렴했다!

 

유명하고 잘 나가는 음식을 크게 놔둔 것일까?

좋은 건 크게 크게쥬!!

 

 

친구는 꼭 먹어야 한다고  적극 추천!!

보기에 매워 보이지만 전혀 맵지 않은!!

친구가 맛있다는 음식은 다~ 맛있었기 때문에!!

 

 

돼지고기 시켰기 때문에 

다른 음식은 가지볶음 주문!!

 

친구가 국수와 만두 밥까지 주문했다.

국수 만두는 작게 나오고 가격도 저렴하기에 괜찮다고 한다.

 

주문은 이 종이에 체크를 하면 끝!!!

중국말을 못 해도 주문할 수 있어요~~~

 

 

가지와 간 돼지를 고추기름에 볶은 음식이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램!!!

 

 

친구의 추천 슬라이스 돼지고기 음식!!

얇게 자른 삶은 돼지는 담백했고,

고추기름 소스는 매콤하고 느끼함이 올라올 때쯤

오이를 먹으니 입이 깔끔해졌다.

완전 내 스타일!!!!

 

보기엔 무거 워보이지만, 전혀 무겁지 않은 음식!!!!

 

 

 

한국인은 역시 국물을 살짝 먹어줘야!!!!

 

칠리오일이 들어간 얇은 만두!!

 

 

음식들이 다 너무 맛나 맛나!!

둘이서 먹기엔 너무 많은 양이어서ㅠ 다 먹지는 못했다.

서너 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

 

양과 질 분위기 대비 저렴했던 가격!!!

 

다시 가고싶네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