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중

시드니 나라빈 라군(석호) 카약 체험

꽃처럼한철만 2021. 10. 21. 12:32
반응형

친구들이 나라빈에 카약 타러 간다고 한다.
나도 냉큼 가겠다고 예약해달라고 했다.

일하는 곳 주변 바다를 보면 카약을 타는 사람들이 많다.
어린아이들도 타고,
나이 있는 할아버지들도 취미처럼 탄다.
물론 장비는 다 본인들 것이다.

카약을 타볼 기회가 있으면 너무 타보고 싶었는데!!
친구들이 간다니 냉큼 가겠다고 한 한 것!!

호주에서는 그루폰이라는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
친구들은 커플이어서 더블 30불
나는 혼자여서 싱글 25불 예약!!


2021.10.20 - [여행중] - 호주 시드니 카페 - 나라빈 Narrabeen H2O 카페

호주 시드니 카페 - 나라빈 Narrabeen H2O 카페

주말이 되면 시드니 시티가 아닌 조금 멀리 떠나고 싶어 진다. 토요일 친구가 서핑 간다고 바다 같이 가자고 연락이 왔다. (서핑은 못하고 친구들이 가르쳐주려고 하는데 너무 어렵고 어려운 거

jasmin4868.tistory.com

난 먼저 나라빈에 가서 브런치도 먹고
나라빈 라군 주변을 산책도 했다.

나라빈 라군을 중심으로 산책길이 있는데
이곳을 걷는데 마음이 이렇게 편할 수가 없다.

곳곳에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고 있다.
중간중간 페달보트, 카약을 대여해 주는 곳이 있었다.

오늘 우리가 카약을 대여할 곳!!

다들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나와서
피크닉 겸 물놀이 중이었다.

내가 생각했던 카약은 아니었지만,
체험으로 한번 타 본다는 것에 의의가 있다!!

카약 예약을 확인하고
카약 모여있는 곳에서 아무거나 골라 타라고 한다
카약 모여있는 곳엔 몇십 개의 카약이 아무렇게나 정박되어 있었다.

나라빈 라군은 바다와 가까이 있어선지 물이 짰다.
나는 노를 젓다가 어쩔 수 없이 맛봤는데
친구는 그냥 손을 찍어서 맛봤다는ㅋㅋㅋ

나는 몸은 타도 얼굴은 타면 안 된다는 주의!
요즘 얼굴에 기미가 올라오기 때문에 ㅠ
기미는 없애는 것도 힘들고 예방이 최고인 듯하다!!

선크림에 모자까지 완전무장!!


카약 처음탄 소감은 너무 재미있었다.
몸에 물도 안 닫고 바다 위를 자유롭게 떠다닌다는 거에 완전 매력을 느꼈다.
물 멍, 산멍, 하늘 멍
카약 위에선 너무나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것!

한국에 간다면 접이식 카약을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

하지만
서핑을 하는 친구들은 이 카약이 너무 지루했던 모양
서핑과 카약은 완전 정 반대 성향이어서 그런 듯하다!!

기회가 된다면 카약 또 타볼 예정!!!
굳굳

반응형
LIST